"Kristallnacht": nationwide pogrom [LCID: ger76080]
상세 설명
지도

"수정의 밤(크리스탈나흐트)": 전국적 프로그램

크리슈탈나하트(문자적으로 해석하면 "수정의 밤")은 일반적으로 "산산조각이난 유리의 밤"이라고 번역된다. 이것은 1938년 11월 9일과 10일에 발생한 폭력적 반유태주의 프로그램을 의미하는 말이다. 이 프로그램은 독일 전역에서 발생했는데, 이후 오스트리아와 체코슬로바키아 수데텐란트 지역까지 확산되었다. 독일 제국 전체에 걸쳐 수백개의 유대교 회당들이 공격을 받고, 훼손되고, 약탈되고, 파괴되었다. 많은 곳이 방화되었다. 소방관들은 회당이 붙타는 것을 내버려 두되 불이 주변 건물로만 번지지 못하도록 막으라는 지시를 받았다. 수천개의 유태인 소유 상점들의 유리창이 박살나고 상점 내의 물건들이 약탈되었다. 유태인 묘지도 훼손되었다. 나치 돌격대(SA) 폭도에 의해 많은 유태인들이 공격을 받았다.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최소한 91명의 유태인들이 사망하였다.


태그


  • US Holocaust Memorial Museum

Thank you for supporting our work

We would like to thank Crown Family Philanthropies and the Abe and Ida Cooper Foundation for supporting the ongoing work to create content and resources for the Holocaust Encyclopedia. View the list of all don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