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례하는 독일군들의 모습과 히틀러와 나치 돌력대의 대형 이미지가 합성된 사진 엽서. 독일 뮌헨, 1932년 경.
아이템 보기베를린에 있는 루스트가르텐에서 열린 메이데이 퍼레이드를 위해 스와스티카로 장식된 메이폴이 세워지고 있다. 나치 달력에서 5월 휴일은 중요한 국경일이 되었다. 독일, 1939년 4월 26일.
아이템 보기수데텐란트로 진군하던 독일군이 체코 국경에 서 있다. 스와스티카 사이에는 "하나의 국민, 하나의 제국, 하나의 총통"이라는 글귀가 있다. 체코슬로바키아 그로타우, 1938년 10월 2일 혹은 3일.
아이템 보기스와스티카로 장식된 경전철이 히틀러 얼굴이 있는 광고판을 지나고 있다. 광고판에서는 오스트리아 국민들에게 다가오는 국민투표에서 독일의 오스트리아 합병에 "Ja"(찬성)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오스트리아 비엔나, 1938년 4월.
아이템 보기베를린에서 열린 나치 전당 대회에서 나치 깃발과 스와스티카 엠블럼이 있는 기념물 옆에 서 있는 독일 군중들. 독일, 1937년.
아이템 보기올림픽 기간 중 독일 국기(스와스티카)와 올림픽 깃발로 장식된 베를린 독일, 베를린, 1936년 8월.
아이템 보기올림픽기와 독일기(스와스티카)로 장식된 하계 올림픽 개최지인 베를린시의 거리. 독일, 베를린, 1936년 8월.
아이템 보기학교 밖에서 나치 깃발 앞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독일 소녀의 단체 사진. 이 중에는 6개월 후에 유태인이라는 이유로 퇴학을 당한 릴리 엑슈타인(Lilli Eckstein)도 포함되어 있다. 독일 헬덴베르겐, 1935년.
아이템 보기전당 대회에서 히틀러 청년당의 회원들이 무명의 용사를 기리기 위해 스와스티카의 대형으로 퍼레이드를 하고 있다. 독일, 1933년 8월 27일.
아이템 보기제45 보병사단의 휘장. 제45 보병사단은 골드 선더버드에서 가져온 "선더버드" 사단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러한 북미 원주민 심볼은 1939년에 사단의 휘장이 되었다. 이것은 이전에 사용되던 북미 원주민 심볼인 스와스티카가 나치당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게 되면서 이를 대체하게 되었다.
아이템 보기
We would like to thank Crown Family Philanthropies, Abe and Ida Cooper Foundation, the Claims Conference, EVZ, and BMF for supporting the ongoing work to create content and resources for the Holocaust Encyclopedia. View the list of donor acknowled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