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은 1935년, 뉘렌베르그 나치당 전당 대회에서 나치 대외 교육 및 선전부 장관 요제프 괴벨스(Joseph Goebbels)가 연설하는 장면을 촬영한 것이다. 이 연설에서 광신적 반 유태주의자인 괴벨스는 볼셰비즘과 국제 유태인 조직을 연결시키면서 나치 당원들에게 국제적 유태인 조직들이 서방 문명을 파괴하려는 음모를 가지고 있다고 경고하였다. 괴벨스는 나치 독일 문화로부터 유태인들과 기타 소위 “비 독일계”인들의 영향력을 축출하는 데 앞장섰다.
국제 사회주의가 유럽 문화에 새로운 비전과 장을 열었던 반면, 볼셰비즘은 문화 그 자체에 대항하기 위하여 유태인들이 이끄는 세계의 인간이하인 자들에 의한 선전 포고인 것입니다. 그것은 반 부르조아일 뿐만 아니라 반 문화적이기도 한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이는 자신들을 유태인이라고 규정하면서 뿌리도 없이 유랑하는 국제적 음모 파벌들의 이익을 위해 서구 문명이 만든 경제적, 사회적, 국가적, 문화적, 그리고 문명적 발전의 완전한 파괴를 의미합니다.
We would like to thank Crown Family Philanthropies, Abe and Ida Cooper Foundation, the Claims Conference, EVZ, and BMF for supporting the ongoing work to create content and resources for the Holocaust Encyclopedia. View the list of donor acknowled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