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릭 더머(Frederick Dermer)
출생: 1925
오스트리아, 비엔나(Vienna)
프레드릭(Frederick)은 오스트리아의 수도 비엔나에 사는 어느 유태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가 아기였을 때 아버지는 세상을 떠나고 그와 그의 어머니는 프레드릭의 사별한 할아버지가 홀로 사는 아파트로 이사했다. 유년 시절 프레드릭은 비엔나 공립학교에 다녔다.
1933-39: 프레드릭은 어려서부터 장난이 심했다. 한 번은 그의 할아버지가 프레드릭을 돌보고 있을 때 프레드릭은 실크 전등갓을 "낙하산"처럼 펴고 옷장 맨 꼭대기에서 뛰어내렸다. 프레드릭의 할아버지가 아이 돌보기에 나섰던 것은 그 때가 마지막이었다. 독일군이 오스트리아[안슐러스]를 점령했을 때 프레드릭의 나이는 13세였다. 나치가 두려웠던 프레데릭의 어머니는 그의 숙모 집안과 함께 네덜란드를 거쳐 벨기에로 몰래 도망치기로 결정했다.
1940-42:브뤼셀의 불법 난민으로써,더머 가족은 유태인 직역사회의 도움으로 거처를 마련 할수 있었다. 프레드릭은 어머니를 부양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불법 취업으로 가죽 상점에서 지갑과 벨트 등 가죽 제품을 다듬는 일을 시작했다. 1940년 독일군이 벨기에를 점령했다. 1942년 프레드릭은 독일 군부로부터 온 소환장을 받고 "노동" 전선으로 끌려갔다.
프레드릭은 소환장을 받고 출두한지 얼마되지 않아 즉시 이송되었다. 그는 17세의 나이에 비참하게 생을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