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럽의 유태인 사회를 구하기 위한 기념 대회

나치가 유럽의 유태인들을 죽인다는 소식이 미국에 전해지자, 루즈벨트 대통령은 유럽의 유태인들을 도우라는 여론의 압력을 받기 시작하였다. 이러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기 위하여 극작가인 벤 헤트는 유태인 희생자들에 대한 나치의 박해를 소재로 한 행사 “우리는 결코 죽지 않는다(We Will Never Die)”를 준비하였다. 시온주의 개혁자 베르그송 단체는 뉴욕 시의 메디슨 스퀘어 광장 가든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고 그 일환으로 이와 같은 행사를 준비한 것이다. 이후에 미국의 다른 도시에서도 시행된 이 행사는 유럽에 잔류하고 있는 유태인들을 구출하라는 압력을 워싱톤에 가하기 위하여 베르그송 그룹이 진행한 노력의 일환이었다.

녹취

태그


  • University of South Carolina Newsfilm Archive
기록자료 상세 보기

Thank you for supporting our work

We would like to thank Crown Family Philanthropies and the Abe and Ida Cooper Foundation for supporting the ongoing work to create content and resources for the Holocaust Encyclopedia. View the list of all don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