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의 지도자아자 반 유태주의 신문 “슈트라이머(Der Stuermer, 돌격대)”의 발행인인 율리우스 스트라이허(Julius Streicher)가 세계를 조정하고 비 유태인들을 착취하는 유태인들을 성토하는 연설을 하고 있다. 슈트라이허는 독일에 있어 유일한 살 길은 이러한 “유태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고 하였다.
독일인들은 유태인들에 맞서 싸우는 반 유태주의를 만들어낸 장본인이라는 비난을 받고 있으며 따라서 야만인이라는 지탄까지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말을 하는 사람들은 누구든지 진실을 외면하고 있는 것입니다. 수천 년 전부터 비 유태인 사람들은 유태인 침입자들로부터 자신들을 방어하도록 강요받아 왔습니다. 이러한 투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에 관한 모든 비난은 우리 비 유태인들을 착취하여 살아가며 자신들이 전 세계의 주인이라고 선언하기를 서슴지 않는 유태인들이 받아야 마땅합니다. 이 세계에서 사람들간의 평화는 전쟁으로부터 이득을 취하는 사람들이 서로를 반목하며 싸우는 것을 더 이상 선동하지 못하도록 할 때만 가능한 일입니다. 그리고 유태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한 인류에는 해결책이 없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축복받은 자들입니다.
We would like to thank Crown Family Philanthropies, Abe and Ida Cooper Foundation, the Claims Conference, EVZ, and BMF for supporting the ongoing work to create content and resources for the Holocaust Encyclopedia. View the list of donor acknowledgement.